경영에센셜-마케팅

Harvard Business Review로 배우는 경영 이론과 사례

  • 강의형 테마 (총 6회 모임)
  • 격주 월요일 19:30-22:00
  • 오아시스 덕수궁 (시청역 1분 거리)
  • 8-15명 (결제순 마감)

경영에센셜-마케팅

Harvard Business Review로 배우는 경영 이론과 사례

경영에센셜은 세계적인 경영매거진 Harvard Business Review에 실린 주요 경영이론과 사례를 학습합니다. 시즌 별로 주요 주제를 정해서 관련 경영지식을 정리해서 전달 드립니다.

 

이런 고민, 가지고 계세요?

“회사에서 유관부서 미팅할 때 나오는 마케팅 용어과 전략 이야기. 다른 사람들은 다들 끄덕끄덕하는데 나만 모르는걸까. 경영지식을 쌓고 싶은데 그렇다고 경영대학원까지 가기는 투머치이고. 누가 핵심만 정리해서 쉽고 친절하게 가르쳐주면 좋을텐데.”

“점점 직급이 올라가면서 사업의 본질을 바라볼 줄 아는 혜안이 필요한데 어디 가면 이런 걸 배울 수 있을까?”

 

이렇게 진행합니다

WHAT 콘텐츠

경영경제 책 좀 읽은 분들, 경영학 전공자/MBA 졸업생들은Harvard Business Review를 아실거에요. HBR에 실린 경영이론과 사례를 주제에 따라 정리해서 학습할 예정입니다.

HOW 모임

총 6회 모임으로 진행됩니다.

WHO 파트너&멤버

경영에센셜은 1명의 파트너와 8명 이상의 멤버(최대15명)로 구성이 됩니다. 멤버들의 다양성을 위해 한 회사에서 2명까지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는 모임을 위한 아티클 선정, 이론 및 사례 정리, 강의, 친목을 위한 네트워킹을 담당하고, 멤버들은 적극적으로 참여를 합니다.

 

경영에센셜 파트너

권오영 LinkedIn

한국에서 지주사 브랜드 관리를 해 본 몇 안되는 브랜드/마케팅 전문가. 국내 대기업 경제경영 연구원, 국내 대기업 마케터, 외국계 IT기업 마케팅 매니저, 브랜드 컨설팅 회사를 거쳐 현재 광고기획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마케팅 영역의 다양한 경험과 최신 경영사례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런 분들이 함께하면 좋겠어요

  • 열린 마음과 HFK의 미션에 공감하시는 분
  • 비경영학과 출신으로 경영지식에 대한 니즈를 한번이라도 느끼신 분
  • 주요 경영이론과 사례를 배우고 익히고 싶은 분
  •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다른 멤버들과 네트워킹하실 분

 

테마 멤버가 되어 얻을 수 있는 것

  • 주요 경영이론과 사례를 익힘으로써 비즈니스 미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음
  • 업의 본질에 대해 고민하고 남들이 보지 못한 각도에서 회사의 성장을 생각함으로써 리더로서의 자질을 갖춰 감
  • 이종 산업의 지식을 습득하고 다양한 산업의 사례를 회사에 접목할 수 있게 됨

 

모이는 일정과 장소

  • 격주 월요일 19:30-22:00 (총6회)
    9/16(), 9/30(), 10/14(), 10/28(), 11/11(), 11/25()
    – 파트너 사정으로 일정/장소 변경 불가피 시 사전 조율
  • 오아시스 덕수궁 (시청역 1분 거리)

멤버십 패키지

3개월 시즌제 커뮤니티
All Inclusive
3개월 490,000원

1. 시즌 중 테마 1개 지정 참여

2. 지식 세미나, 네트워킹 이벤트 포함
* 일부 이벤트 별도 참가비

3. 격월 최신 HBR 한국어판 증정
* 정가: 2.5만원

4. HBR 정기세미나 초청

+ HFK 노트 증정(뉴멤버 대상), HBR 한국어판 정기구독 10% 할인, 매거진B 15% 할인, 북저널리즘 15% 할인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