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매거진B 클럽

변하지 않는 가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017년 1년동안 20개의 브랜드를 다루면서 사랑을 받는 브랜드의 공통점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브랜드 철학’인데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꾸준히 커뮤니케이션한 제품과 서비스가 오랫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변하지 않는 가치에 집중하는 브랜드를 선별하고 그들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해주는 매거진B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About 매거진B

브랜드 다큐멘터리 '매거진 B'

매거진B는 광고없이 하나의 브랜드에 집중하는 브랜드 전문매거진입니다. 브랜드 스토리, 사용자 경험 등 눈을 사로잡는 이미지와 콘텐츠가 특징입니다.

1권에 1개의 브랜드만 다루는 매거진B를 읽고 브랜드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하는 것은 참 재미있는 일입니다.

HBR포럼코리아에서는 2017년부터 시즌제로 매거진B를 함께 읽고 브랜드 체험을 함께하는 매거진B클럽을 운영해왔습니다.

How 매거진B 클럽

1달에 1개의 브랜드 독서모임

1달에 1권의 매거진B를 다룹니다. CP(Content Partner)와 함께 브랜드 강의와 토론으로 진행됩니다.

2018 Fall Line-up

Fashion

2018년 매거진B클럽 테마는 #패션 입니다. 3가지 패션 브랜드를 다룰 예정입니다.

파트너

Content Partner

권오영

매거진B 클럽 CP

한국에서 지주사 브랜드 관리를 해 본 몇 안되는 브랜드/마케팅 전문가. 국내 대기업 경제경영 연구원, 국내 대기업 마케터, 외국계 IT기업 마케팅 매니저, 브랜드 컨설팅 회사를 거쳐 현재 광고기획사에 근무하고 있다. 

브랜드/마케팅 영역의 다양한 경험과 최신 경영사례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 SK 플래닛 광고부문 광고기획 담당
  • (전)  SK그룹 지주회사 브랜드관리
  • (전) 인터브랜드 브랜드 컨설턴트
  • (전) 인텔코리아 마케팅 매니저
  • (전) LG 경제연구원 연구원

기존 참가자 추천사

“서로의 풍부한 현장경험과 지식을 나누며 서로를 통해 배우고 성장한다는 것이 무엇인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는 고객이 떠나지 못하도록 그들과의 ‘관계’를 잘하는 공통점이 있더군요. 이런 깨달음이 이 모임의 장점입니다.”

“지난 시즌동안 함께 해온 멤버들을 통해서 듣는 이야기들은 책으로만은 채워지지 않는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고 하는데, 저는 아는 만큼 자꾸 써보고 싶고 사보고 싶어졌습니다. 독서클럽이 끝날 때마다 그 날 다룬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 보고자 하는 저를 보면서 매거진 B의 고도의 마케팅에 말린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말이죠.”

2017 시즌1 스케치

◼ 2017 시즌1 후기

◼ 2017 시즌2 후기

새로운 시즌 기다리고 계신가요?

누구보다 먼저 시즌 알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