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vard Business Review 읽는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오픈 클래스!

HBR Open Class는 매주 ‘Harvard Business Review’의 최신 아티클을 선정하여 발제자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내용을 이해하고, 다양한 분야의 참석자들과 토의하고, 여러 산업과 기능에 확장시켜 봄으로써 경험의 폭과 인사이트를 높일 수 있는 열린 교육의 장입니다.

* HBR Open Class는 경영(전략, 영업, 마케팅, 재무, 인사 등)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라도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 시간: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 11시 30분
* 장소: 종로 마이크임팩트 세미나룸 D
* 회비: 1만원(음료 포함/6,500원 이하 자유 주문)
* 준비: HBR 홈페이지(www.hbr.org)에서 사전에 아티클을 읽고 오시면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되실거에요.

[2014년 2월 2주차 HBR Open Class 안내]

주제: What Marketers Misunderstand About Online Reviews, HBR 1~2월호
발제: 정은영님 (필립스/마케팅)

현직 마케터가 들려주는 HBR 마케팅 아티클. 글로벌 화두가 한국에서는 어떻게 접목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
https://docs.google.com/forms/d/1oDhgWFFne8VsRnFaaX8ZPdXqOcp0VFnG1Arm5boLDdI/viewfor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