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독서경험 ‘책읽어주는남자’

장안에 화제인 책들 너무나 많죠? 그 많은 책들을 일일이 다 읽으면 가장 좋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겐 참 어려운 일입니다. 또한 시간을 내서 읽긴 했지만 한구석이 채워지지 않는 그런 기분, 느껴보신 적 있으신가요? 누군가와 함께 책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궁금증을 풀고 싶은데 막상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없죠.

소셜클럽 ‘책읽어주는남자’는 여러분의 독서 경험을 더욱 의미있게 채워드리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책읽남’은 베스트셀러 소개, 내용 요약, 감상 공유하기 등으로 진행됩니다.

10번째 시간에는 덴마크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과 함께합니다. 당신의 감성을 채워줄 덴마크의 이야기를 기대하세요.

[책 소개]

행복지수 1위 덴마크 사람들이 소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지켜가는 지혜

‘휘게(hygge)’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만들어지는 소박한 삶의 행복을 의미하는 덴마크 단어로 ‘킨포크’를 잇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이다. 이 책 《휘게 스타일》은 휘게가 강조하는 ‘함께’의 가치에 대해 편안하게 이야기하고 있다.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태어나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는 이 책을 쓰기 위해 그녀는 덴마크 곳곳의 평범한 사람들을 만나 일상에 녹아 있는 휘게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휘게 전문가들을 만나 휘게가 필요한 이유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를 통해 우리 모두의 삶에 더 많은 휘게가 필요한 이유, 그리고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휘게 라이프의 지침을 이 책에 담아냈다.

책 속에서 말하는 휘게는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주말 저녁에 거창한 요리 대신 가벼운 샌드위치를 먹으며 대화 시간을 늘리는 것이다. 또한 모든 할 일을 마친 후에야 아이들과 놀아주기보다는 아이와 집안일을 함께하며 서로의 눈을 마주치는 것이다. 이밖에도 집 안을 아름답게 꾸미는 데 전문가인 덴마크 사람들의 따뜻한 조명 활용법을 비롯한 공간별 연출법, 인테리어 노하우와 휘게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음악 리스트, 일 년 내내 즐길 수 있는 계절별 휘게 방법들이 수록돼 있다.
[교보문고 제공]

▶ 일시: 1월 20일(금) 저녁 7시 30분

▶ 장소: 멤버십라운지 ‘오아시스 덕수궁’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9 현진빌딩)

▶ 오시는길: 시청역 1번(12번)출구 도보 1분. GS25 골목. ‘돌담콩카페’ 건물 5층
지도: http://naver.me/GEBT6gtu

▶ 제목: 휘게 스타일

▶ 회비: 사전등록 2만원 / 당일등록 3만원
– 입금: 국민 463501-01-243853 위어드벤처
* 멤버십 횟수 차감 가능 (오픈클래스, 잉글리쉬클럽, 쿠폰)

▶ 신청: 회비 입금 후 신청서 작성
– 신청서: https://goo.gl/GCRoZh

책 읽을 시간 없을 땐 ‘책읽어주는남자’ 기억하세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