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클래스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경영 입문 지식을 전해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직급/직무를 떠나 경영일선에서 필요한 기본 지식을 테마별로 묶어서 오프라인에서 전달해드립니다.

브랜딩 101클래스 안내

브랜드는 자본주의의 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 기업이나 기관 중 브랜드가 없는 곳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브랜드를 그저 기업의 이름이나 명함에 인쇄된 로고로만 인식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브랜드가 중요하다고들 하는데 왜 중요할까요?

브랜딩 101에서는 여러분과 항상 함께하지만 왜 필요한지 또는 왜 중요한지 명확하게 알지 못했던 브랜드 및 브랜드 관리 전반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브랜딩 101을 듣고나면 브랜드가 왜 자본주의의 꽃이라고 불리는지 그리고 내 업무와는  어떤 관계가 있는지를 명쾌하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주제
– 회사업무에 필요한 브랜드 관련 기본 지식 습득 및 업무 활용 

▶ 진행: 권오영 CP
– SK 플래닛 M&C 광고부문
– (전)  SK그룹 지주 브랜드관리담당
– (전) 인터브랜드 브랜드 컨설턴트
– (전) 인텔코리아 마케팅 매니저

▶ 일정
[1회차] 5/27(토) 18:00-21:00
1. 브랜드의 개념
– 브랜드의 정의 및 브랜드가 필요한 이유
– 강력한 브랜드의 효과
2. 브랜드 관리 프로세스의 이해
– 브랜드 관리란 무엇인가
– 브랜드 관리 프로세스 세부 이해: 목표고객 선정,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브랜드 정교화, 브랜드 아키텍쳐 관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수립, 브랜드 이미지(자산 구축), 브랜드 관리 시스템의 개념, 적용 방안 및 사례

[2회차] 6/03(토) 18:00-21:00
3.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사례 : 2016 깐느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발 수상작 연구
4. 브랜드 성과평가
– 브랜드 성과평가의 개념
– 브랜드 성과평가 방법 : 마케팅적 방법, 재무적 방법
– 브랜드 가치평가 방법의 이해

▶ 대상
– 브랜드에 관심있는 모든 사람
– 마케팅, PR, 브랜드 관련 업무 종사자

▶ 장소
– 오아시스 덕수궁 (약도)
* 위치: 시청역 덕수궁 대한문 옆 현진빌딩 5층
* 주차: 서울파이낸스센터 추천(평일 18시 이후 시간관계없이 5천원, 휴일 종일 9천원)

▶ 등록 안내
– 정원: 10명 선착순 마감 (최소인원 5명)
– 회비: 10만원 or 멤버십 8크레딧 (멤버십 안내)
– 이체: 국민 463501-01-243853 위어드벤처
– 신청: 이체 or 멤버십 가입 후 신청서 작성하기

▶ 환불정책
– 하루 전까지 취소시 100% 환불
– 시작 후(당일 포함) 취소시 0% 환불

문의

  • 카카오톡: @hbr  친구추가
  • 전화: 010-6833-0704
  • 이메일: info@hbrforum.org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