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책읽어주는남자 안내

새로운 독서경험 ‘책읽어주는남자’

장안에 화제인 책들 너무나 많죠? 그 많은 책들을 일일이 다 읽으면 가장 좋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겐 참 어려운 일입니다. 또한 시간을 내서 읽긴 했지만 한구석이 채워지지 않는 그런 기분, 느껴보신 적 있으신가요? 누군가와 함께 책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궁금증을 풀고 싶은데 막상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없죠.

소셜클럽 ‘책읽어주는남자’는 여러분의 독서 경험을 더욱 의미있게 채워드리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책읽남’은 베스트셀러/스테디셀러 소개, 내용 요약, 감상 공유하기 등으로 진행됩니다.

8월 ‘책읽어주는남자’ 안내

▶ 일시
– 8월 12일(토) 18:00-19:30 <타이탄의 도구들>, 팀 페리스 지음

▶ 책 소개: <타이탄의 도구들>
세계 최정상에 오른 ‘타이탄’이 밝힌 놀라운 생각, 기적의 습관, 압도적인 성공의 비밀!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기업가정신’을 강의하는 팀 페리스는 글로벌 CEO, 석학, 언론들에게서 ‘이 시대 가장 혁신적인 아이콘’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는 18세 이후 자신의 모든 것을 기록으로 남겨왔을 정도로 강박적인 노트 수집가다. 이 책 『타이탄의 도구들』은 그런 그가 모은 노트들 가운데 가장 빛나는 보물이라고 자신하는 책이다.

이 노트를 남기기 위해 저자는 지난 몇 년간 ‘세상에서 가장 지혜롭고, 가장 부유하고, 가장 건강한 사람’이라고 평가받는 인물들을 만났다. 그리고 이 책에 그들과 벌였던 열띤 토론, 그들이 더 큰 결과를 얻기 위해 매일 실천하고 있는 것들에 대한 저자의 성공적인 벤치마킹 경험, 그들의 놀라운 아이디어와 전략, 창의적인 습관, 세계 최고 수준의 성과 창출법 등을 두루 담아낼 수 있었다. 저자는 자신의 분야에서 최정상에 오른 그들을 거인이라는 뜻의 ‘타이탄’이라 부르기로 했다.

책에는 알랭 드 보통, 세스 고딘, 말콤 글래드웰, 파울로 코엘료, 피터 틸, 에드 캣멀 등 세계적인 석학과 작가부터 최고의 혁신기업을 세운 창업가와 CEO,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협상가, 슈퍼리치, 아티스트, 전문직 종사자까지 자기 분야에서 정상에 오른 사람들의 독창적인 성공 노하우가 낱낱이 담겨 있다. 이 책에 담긴 그들의 압도적인 성공은 우리가 어떤 목표에 어떤 방법으로 접근해야 할지에 대한 가장 지혜로운 길라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 장소
– 멤버십라운지 ‘오아시스 덕수궁’ (약도)
– 위치: 시청역 덕수궁 대한문 옆 현진빌딩 5층
– 주차: 서울파이낸스센터 추천(평일 18시 이후 시간관계없이 5천원, 휴일 종일 9천원)

▶ 참여안내
– 별도의 사전준비는 없습니다.
– 
참석하기: 시간에 맞춰 신청하신 장소로 오세요.
– 참여하기Icebreaking, 책 소개, 주요 내용 요약, 감상 공유, QnA 순으로 진행됩니다. 마지막 Wrap-up(체크아웃)을 마치면 공식 일정이 끝납니다.

▶ 등록안내
– 정원: 20명 선착순 마감 (최소인원 5명)
– 회비: 5만원 or 멤버십 2크레딧 (멤버십 가입)
– 신청: 이체 or 멤버십 가입 후 하단 신청서 작성

신청서작성하기

▶ 환불정책
– 신청 당일 취소 시 100% 환불 / 3일 전까지 취소 시 90% 환불 / 이후 0% 환불

문의

  • 카톡: @hbr  친구추가
  • 전화: 010-6833-0704
  • 이메일: info@hbrforum.org

책 읽을 시간 없을 땐 ‘책읽어주는남자’ 기억하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