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후기] 서울 야경이 정말 멋졌던 루프탑파티 @호텔카푸치노

총 7명의 멤버가 가을 시즌 멤버들을 맞이하기 위해 바람이 차가워지기 전 서둘러 루프탑파티를 준비했습니다 🙂 지난 시즌 테라스 파티에 이어 올 해 벌써 두 번째 파티인데요. 목요일 저녁 성공적으로 회사를 탈출한(?) 반가운 HFK 멤버들 50명이 도심속 호텔의 루프탑을 가득 채웠습니다.

이번 파티의 키워드는 ‘전화위복’이 아니었을까 싶은데요. 성수기라 금, 토, 일 중 공간을 못잡아 매우 아쉬웠었는데, 오히려 금요일부터 태풍 소식이 있어 목요일에 파티를 열었던 것이 신의 한 수가 되었지요. 태풍 전야의 노을을 루프탑에서 볼 수 있었던 건 행운이었고요.

행사를 진행한 호텔 카푸치노 또한 특별한 곳입니다. 이번 가을시즌 먼슬리아트 테마의 새로운 멤버인 최정운님의 직장이기도해 많은 도움을 주시기도(!) 했답니다.
(호텔 카푸치노는 호텔 비즈니스가 어떻게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지, 그리고 게스트들과 더불어 공유 가치의 경험을 얼마나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지를 제시하는 소셜라이징 & 쉐어링 스페이스 입니다. 2017년 부터 현재까지 총 3회나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호텔이에요.)

행사 준비 팀 중 몇 분은 당일날 반차를 쓰고(..!) 호텔 카푸치노로 먼저 이동했어요. 그리고 가장 먼저 행사장에서 준비했던 것은 바로 음향 설치. 음향 설치에 공을 들였던 이유는 바로..! 완욱님의 음악을 현장에서 빨리 틀어보고 싶어서 였습니다 ㅎㅎ (완욱님이 이태원 클럽을 빠짐없이 돌아다니며 손수 한 곡 한 곡 채집하셨다고 해요..🤣[루프탑 BGM 듣기]

 

흥겨운 파티 바이브와 루프탑으로 올라오는 멤버들이 끊이지 않았고 저녁 8시 반이 되서야 준비했던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파티를 준비했던 사람들이 다들 낯 가리는 사람들이라 그런지 준비했던 게임을 잘 끝낼 수 있을까 많이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HFK 멤버들이 선뜻 게임을 즐기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게임 상품이 안주였어서.. 그랬을까요 ㅎㅎ) 다시 추억해도 즐거운 순간들이었습니다. 

ㄴ역시나 HFK 멤버들을 위한 파티를 HFK 멤버들과 함께 고민하고 준비했기에 진한 추억이 아직도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19년 가을 시즌이 첫 시즌인 멤버들에겐 이번 파티가 즐거우셨는지 참 궁금하네요. 함께 같은 테이블에 앉았었던 멤버, 파티를 함께 준비해주신 멤버들에게 반가운 인사 건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

* 더 많은 파티 사진들은 HFK 비공개 그룹 -> 사진 -> 사진첩의 2019 HFK 루프탑 파티에 무려 140장이나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멤버들만 구경 가능해요, 멤버들의 초상권은 소중하니까요)

총괄 김준영님
기획&현장 김정미님 신정원님 홍수경님 김선우님
음악 최완욱님
사진 김재윤님
영상 이슬기님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