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9_이벤트| 온라인 마케팅전략 밋업: 오뚜기 사례를 중심으로

기존의 오프라인, 온라인 채널 운영에서 이제는 OMNI 채널로 마케팅을 하고 고객의 여정과 경험을 제안해야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뚜기 온라인 전략’ 사례를 통해 온라인 고객 경험과 구매전환을 위한 활동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고자 합니다.


HFK 봄시즌 이벤트

온라인 마케팅전략 밋업: 오뚜기 사례를 중심으로

#HFK이벤트 #온라인마케팅전략 #오뚜기 #오아시스덕수궁 


■ 일시: 5월 29일 수요일 저녁 8:00-10:00
■ 장소: 오아시스 덕수궁
■ 대상: HFK 멤버 중 F&B 마케터, 이커머스 마케터, 마케팅전략
■ 정원: 20명


참가비
  1. HFK 멤버십: 무료

신청방법
  1. HFK 멤버십: 댓글 신청 (이름_테마)

 

Tags:

Date

05 29 수 2019

Time

20:00 - 22:00

Location

오아시스 덕수궁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9 현진빌딩 501호

Organizer

김재윤
Phone
010-3202-1027

|20190529_이벤트| 온라인 마케팅전략 밋업: 오뚜기 사례를 중심으로”의 16개의 댓글

  1. 글쓴이댓글달기

    (사전 등록 명단)
    1. 강호준(오뚜기), 정의진(인테이크), 이담비(비어케이)
    2. 노혜란(쿠팡)
    3. 조남희(코나카드), 이현주(DF), 김선영(데이터리셔스), 조현아(오라클), 권오영(메타브랜딩)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