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8 [세미나] HBR포럼: 마블 스튜디오, 오뚜기 사례에서 얻는 ‘시리즈’ 기획 아이디어

이달의 HBR포럼은 Harvard Business Review 2019년 7-8월호, ‘마블의 블럭버스터 머신’을 주제로 진행합니다. 바쁜 일상에서 놓칠 수 있는 주요 경영사례와 이론을 HBR포럼에서 업데이트하세요.


HFK 여름시즌 HBR포럼

마블 스튜디오, 오뚜기 사례에서 얻는 ‘시리즈’ 기획 아이디어

#HBR포럼 #하버드비즈니스리뷰 #비즈니스인사이트  


■ 일시: 7월 18일 목요일 19:30-21:00
■ 장소: 위워크 종로타워점 33층 커뮤니티 라운지
■ 대상: HFK 멤버십, 위워크 멤버
■ 정원: 60명(HFK 멤버 40명, 지인 초대 10명, 위워크 멤버 10명)


연사
  1. HBR 아티클 브리핑: 정아린, HFK 경영브릿지-시청썬 파트너
    * 싱가폴에서 애플 APAC, Facebook APAC을 거쳐 한국 KPMG에서 경영컨설팅을 했고, 현재는 미국재 소비재 사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2019년 여름시즌부터 HFK 경영브릿지-시청썬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2. 사례 발표: 강호준, 오뚜기 e-Biz Division 부장
    * 2006년 오뚜기 마케팅실로 입사하여, 가격/영업전략, 수요예측/사업기획, 유통전략 등 여러 업무를 거쳐 현재 e-Biz Divison을 이끌고 있다. 온라인 전략뿐 아니라 옴니채널을 활용한 시리즈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참가비
  1. HFK 멤버십: 선착순 40명 무료(F 멤버십은 횟수 차감)
    * 자리가 한정되어 있으니 no-show는 피해주세요. (취소는 대댓글)
  2. HFK 지인 초대: 선착순 10명 무료
신청방법
  1. HFK 멤버십: 댓글 신청
    예) 홍길동_경브
  2. 지인 초대: 댓글 신청
    예) 초대_참석자 이름_멤버 이름

 

Date

07 18 목 2019

Time

19:30 - 21:00

Location

위워크 종로타워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51

Organizer

김재윤
Phone
010-3202-1027

20190718 [세미나] HBR포럼: 마블 스튜디오, 오뚜기 사례에서 얻는 ‘시리즈’ 기획 아이디어”의 38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