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AI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HFK 가을시즌 세미나

#HFK세미나 #변해야할것과 #변하지않아야할것들 #시대에맞는마케팅 #새로운프레임워크


빅데이터를 지나 AI 시대로,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의 마케터들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어떤 기준과 방법론을 가지고 대응해야할까요? 범람하는 디지털 플랫폼들과 서비스들 속에서 트렌드를 쫓아가는 것에만 급급하지 않나요? 수많은 디지털마케팅 강의를 들었지만, 막상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하게만 느껴진 적이 있으신가요?

HFK에서 이러한 고민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 해주실 있는 국내 최고의 디지털 전문가 도준웅 모시고 인사이트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도준웅님은 맥킨지 컨설팅 디지털 전략 전문가이자 국내 1 최고 디지털/데이터 책임자(CDO) 출신으로, 현재는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AI) 활용한 빅데이터 기반의 취향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마이셀럽스 창업하여 디지털의 최전선에서 활약하고 있으신 전문가입니다. 본인 소개에서도 ‘’외부 강의 거절하기 죄송해서 이라고 만큼 평소 강의에서 뵙기 힘든 분으로, 기존 HFK 멤버의 지인찬스를 통해 좋게 특별 세미나에 모시게 되었습니다.

 

“마케팅 신기술이나 트렌드를 인용하거나 고찰하는 내용은 이미 충분히 나와있고, 검색만 해도 관련 정보를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빅데이터를 지나 AI시대로 들어서면서 마케터가 궁극적으로 경영 성과에 기여하기 위해 실무적 산출물을 내는 구체적인 방법을 주제로 합니다”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중)

최근 도준웅님의 저서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은 첫 장을 피자마자 저자의 말부터 형광펜을 그어가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AI시대에 마케터가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로 가득했습니다.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맞는 마케팅은 무엇인지, 그럼에도 변하지 않는 것들은 어떤 것일지. 변화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꿰뚫어보고 싶은 마케터/실무자분들을 이번 세미나에 모십니다.

 

연사 소개

도준웅 마이셀럽스 Founder
(현) 인공지능 솔루션 그룹 ‘마이셀럽스’ 창업
(전) 글로벌 컨설팅사 맥킨지 디지털 전략 전문가
(전) 국내 1호 CDO(최고디지털책임자, CJ그룹 부사장)
(전) 세계 1위 기업구조조정 자문사알릭스파트너스(디지털을 통한 기업 턴어라운드 부문 리더)
(전) 현대그룹(공채 1위/27세 최연소 팀장/ 뉴욕법인 디지털 관련 신규 사업 총괄)

 

저서

<AI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DT시대 마케팅 뉴노멀 10> <디지털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Communication On Demand)>

 

프로그램

* 강연 장소가 ‘메인홀’로 변경되었습니다.
* 10시 30분 정각에 강연이 시작됩니다. 강연을 듣는 다른 멤버에게 불편함이 생기지 않도록, 강연 시작 10분전까지 강연 장소로 도착 부탁드립니다.

■ 일시: 9/28(토) 오전 10시 30분
■ 장소: 플레이스캠프 성수 11층 메인홀 (약도 클릭)
■ 주제: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2시간 강연, 30분 Q&A)
■ 대상: 소비자 변화에 관심 많은 마케터,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방식이 궁금한 직장인

■ 정원: 70명 (입금 선착순) 마감
■ 참가비: HFK 시즌멤버 및 지인 1만원 (비시즌멤버 2만원, 일반신청 2.5만원)
※ 환불규정: 9/25(수) 자정까지 취소 시 전액 환불, 이후 취소/환불 불가

 

신청방법
모집인원이 마감되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신청서를 제출해주시면, 참여 가능한 좌석 발생시 신청순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링크> https://forms.gle/fpT3kzjeVJ4RRECXA

Tags:

Date

09 28 토 2019

Time

10:30 - 13:00

Location

플레이스 캠프 성수
11층 메인홀

Partner

김재윤
Phone
010-3202-1027
Email
jae-yoon.kim@hbrforum.org

Event Attendees

No attendee found! Be the first one to book!

[세미나] AI시대, 마케팅의 재구성”의 23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