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에센셜] 마케팅 – 광고

#경영에센셜 #마케팅의정석 #우리가_다시_짚어봐야될 #HBR_Article

 

세 가지 HBR 아티클을 바탕으로 세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티클을 바탕으로 기존 커뮤니케이션 이론과 최신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차이점 그리고 최근 커뮤니케이션 이론 관련 실무에서 고려해야 하는 점에 대해 이야기 나눕니다. 아티클을 미리 읽고 자신의 의견은 어떤지 미리 생각해오시면 어떨까요 🙂

 

■ 일시: 10/14(월) 19:30-22:00

■ 장소: 오아시스 덕수궁

■ 대상: 경영에센셜 멤버, 다른 테마 멤버, F 멤버

 


 

신청방법

 

– 경영에센셜 멤버: 다른 클럽 참여 시 댓글 신청(예: 홍길동_경브)

– 다른 테마 멤버: 3명 댓글 신청(예: 홍길동_트슈)

– F 멤버: 3명 댓글 신청(예: 홍길동_F)

 

읽고 와야할 아티클

 

– 선을 넘지 않는 광고 타기팅 [링크]

서구 마케터가 중국에서 배워야 교훈 [링크]

고객 여정을 둘러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링크]

 

Date

10 14 월 2019

Time

19:30 - 22:00

Location

오아시스 덕수궁
5층 라운지

Partner

권오영
Phone
‭010-7523-0923‬
Email
oyoungkwon@gmail.com

Event Attendees

No attendee found! Be the first one to book!

[경영에센셜] 마케팅 – 광고”의 1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