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프라이빗 북토크: 평소의 발견

#크리에이티브 #카피라이터 #카피라이터의_일상

 

평소의 시간들 틈에 숨어 있는 인생의 보석들을 찾아내는 방법

광고계의 주목받는 에세이스트로 새롭게 떠오른 TBWA KOREA의 유병욱 CD가 HFK를 찾습니다!

우리에겐 너무나 어려운 그 것 크리에이티브, 도대체! 카피라이터의 평소는 어떻길래 우리의 마음을 흔드는 멋진 카피를 써낼까요?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카피를 쓰는 그들의 일상은 어떤 특별함이 있는걸까요?
18년차 카피라이터이자 크레에이티브 디렉터 유병욱 저자는 그것이 ‘평소’의 시간이라 답합니다.

이번 HFK 프라이빗 북토크에서는 무심코 흘려보내던 우리의 하루하루 속에서 좀 더 특별한 생각을 끄집어내는 방법에 대해 함께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유병욱 CD @yoo_byoung_ook

광고의 본질은 기업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다고 생각하는 18년차 카피라이터. 현재는 광고회사 TBWA KOREA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고 있다. 서울대학교 인류학과를 졸업하고, 런던 웨스트민스터대학교에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석사학위를 받았다.

시디즈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 ABC마트 ‘세상의 모든 신발’, e편한세상 ‘진심이 짓는다’, 비타500 ‘착한 드링크’, SK브로드밴드 ‘See the Unseen’, SK텔레콤 ‘생각대로 해 그게 답이야’, 겔포스 ‘겔의 포스가 함께하길’ 등의 광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시디즈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 캠페인으로, 오직 광고의 마케팅적인 효과만으로 평가받는 에피 어워드 코리아(Effie Awards Korea)에서 그랑프리를 받았다. 시디즈 ‘세상에서 가장 까다로운 고객’ 편으로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받았으며, ABC마트 ‘세상에 없던 신발’ 캠페인으로 한국 최초 페이스북 어워드(Facebook Awards) 글로벌 위너 상을 수상했다.

저서 『생각의 기쁨』을 통해 작은 아이디어를 크게 키워 나가는 ‘과정의 즐거움’과 ‘생각의 기본기’를 이야기했다.

 

■ 일시: 12/05(목) 20:00-21:30

■ 장소: 오아시스 덕수궁

■ 대상: 시즌 멤버 및 지인, 비시즌 멤버

 


 

신청방법

 

– 시즌 멤버, 시즌 멤버의 지인(게스트), 비시즌 멤버: [BOOK EVENT] 신청

* 게스트 신청 방법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입니다.)

 

참가비

[BOOK EVENT] 신청 후 참가비 입금이 확인되어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계좌] 국민은행 010-6833-0704 위어드벤처

 

시즌 멤버 및 게스트: 2만원

– 비시즌 멤버: 3만원

* 도서 불포함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