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관련]

1. 멤버십 제도는 무엇인가요?
– HBR포럼코리아에서는 멤버분들의 지적 성장을 위한 다양한 세션들을 기획/운영합니다. 각 세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크레딧이 필요한데요, 멤버십은 월정액 커뮤니티 서비스로, 기본 크레딧(1개월 6크레딧, 6.9만원)을 제공해드립니다. 크레딧으로 참여하고 싶은 세션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멤버십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중순(15일) 전에 신청하신 경우: 해당월 말일까지
중순 이후 신청하신 경우: 다음달 말일까지

3. 멤버십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1개월/3개월/1년 기간을 정한 후 신청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멤버십 가입하기→

4. 지인 초대는 어떻게 하나요?
–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월 1회 지인 초대(오픈클래스, 잉글리쉬클럽)가 가능합니다. 세션 신청하기→에서 이름에 지인분 성함, 초대자에 회원님의 성함을 입력해주세요.


[크레딧 관련]

1. 크레딧은 이월되나요?
– 크레딧은 멤버십 기간동안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멤버십 기간이 지나면 잔여 크레딧은 효력을 잃습니다.

2. 크레딧은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1) 멤버십 가입: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크레딧이 제공됩니다. 멤버십 가입하기→
2) 크레딧 충전: 멤버십 가입 후 크레딧을 모두 소진하시면 필요한 크레딧만큼 충전이 가능합니다. 크레딧 충전하기→
3) 리워드: 포럼 활동을 통해 크레딧을 리워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 오픈클래스 큐레이션: 3크레딧, 세션 진행: 2크레딧, 이달의 멤버: 1크레딧 등

3. 잔여 크레딧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홈페이지 ‘MEMBERSHIP’ 메뉴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비밀번호가 필요하며, 해당 비번은 멤버십 가입 환영 메일에 있습니다. 크레딧 조회하기→


[세션 관련]

1. 신청한 세션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홈페이지 ‘MEMBERSHIP’ 메뉴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비밀번호가 필요하며, 해당 비번은 멤버십 가입 환영 메일에 있습니다. 세션 조회하기→

2. 세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세션 신청 후 ‘세션 신청’ 제목의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해당 메일에 ‘응답 수정’ 버튼을 통해 다른 세션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1일 전까지 변경 가능)

3. 세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세션 신청 후 ‘세션 신청’ 제목의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해당 메일에 ‘응답 수정’ 버튼을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3일 전까지 취소 가능)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카톡: @hbr  친구추가
– 전화: 010-6833-0704
– 이메일: info@hbrforum.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