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HBR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들의 경영 참고서

1922년 첫 발행된 Harvard Business Review는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들의 참고서로써 기업의 전략, 마케팅, 리더십 등 경영전반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마이클 포터, 피터 드러커, 클레이튼 크리스텐슨 등 저명한 경영학자들이 자신들의 경영이론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2018년부터 격월로 발행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2014년부터 동아일보 미래전략연구소가 한국어판을 내고 있습니다.

Why HBR 클럽

수많은 경영서의 원천인 HBR에 집중합니다.

비즈니스 리더로 성장해가기 위해서는 실무뿐만 아니라 사업을 조망하고 조직을 관리하는 역량을 길러야 합니다. 시중에 수많은 경영서적 중 상당수가 HBR에서 영감을 얻거나 인용하고 있습니다. HBR 클럽은 넘처나는 경영서적 중에서도 원천 중에 원천인 HBR을 다룹니다. 최신 HBR의 아티클을 통해 사업의 빅피처를 바라보고 현재 비즈니스 리더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이해할 때 훗날 좋은 리더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How HBR 클럽

1달에 2회 지역/요일별 토의모임

1달에 2번, 지역/요일별로 Harvard Business Review를 함께 학습합니다.

HBR 클럽은 참여자 주도형 프로그램으로 파트너(OP)를 중심으로 멤버들의 참여로 진행됩니다. 멤버들이 돌아가며 큐레이션(발표), 후기를 맡게 되며, 함께 비즈니스 이슈에 대해 토의 합니다. 경영브릿지 멤버는 한 시즌동안 하나의 클럽에 소속됩니다.

새로운 시즌 기다리고 계신가요?

누구보다 먼저 시즌 알람 받아보세요.